지난 KMU People 보기

프린트하기

“한국교육과정 평가원 국비유학생 선정”

계명대 중어중문학과 박정숙양 오는 9월 출국, 중국 남경대학에서 3년간 장학생으로 수학하게 되어...

  한국교육과정 평가원에서 매년 지원하는 국비유학생 선발시험에 박정숙(29세.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양이 최종 대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에서 몰려든 지원자 중 28개분야 33명을 뽑는 국비유학생 선발시험에서 당당히 우수한 성적으로 선발된 박양은 오는 9월 중국 남경대학으로 출국을 앞두고 있으며, 매년 14,000달러의 장학금을 3년간 지원받아 공부하게 된다.

  “지도교수님의 권유로 응시하게 되었는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기뻐요. 이 자리를 빌어 이종한(李鍾漢) 지도교수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중국에서 박사과정을 수행하는 동안 한국학의 전파에도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32/ 2005/ 08/ 촬영/ 편집/ 홍보팀

지난 KMU People 보기 

한국갤럽 학위논문상 수상 박정향(34세, 계명대 대학원 신문방송학 전공 박사)씨가 제3회 한국갤럽학위논문상 수상자로 선정 6월 17일(금) 연세대 대우관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TBC 자랑스런 대경인상' 大賞 시상식 '자랑스런 대경인상' 심사위원회(위원장 김달웅 경북대 총장)는 3개 부문 16명의 후보자를 심사한 결과, 대상에 김완준씨를 선정했다고 4월 29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