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HOTNews 보기

프린트하기


계명대,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과 업무협약식 가져

- 25일(월) 11시 30분, 본관 제1회의실에서 계명대와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이 업무협약식 가져

- 교육봉사와 사랑의 실천을 통해 국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계명대(총장 신일희)와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대표 이준석)」이 교육봉사와 사랑의 실천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

  양 기관은 25일(월) 11시 30분, 계명대 본관 제1회의실에서 계명대 신일희 총장과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 이준석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 봉사 활동 협력 ▲자원 봉사 활동 활성화 ▲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교육 나눔 실천 ▲기타 협력사업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교육 봉사 활동 협력을 통한 교육 나눔의 실천, 자원 봉사 활동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개발 운영 등을 약속했다.

  계명대 신일희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가정형편이나 경제적 여건으로 교육의 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에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길러내는 대학의 소명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이준석 씨가 대표로 있는 ‘배움을 나누는 사람들’은 비영리 교육봉사 단체로 지자체와 후원기업의 안정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교재와 행사 등을 포함한 모든 커리큘럼을 완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자원봉사자만으로 운영하고 있다.

259/ 2016_07_25 촬영/ 편집/ 홍보팀

지난 HOT News 보기 

전공체험하고 미래설계도 ‘나도 오늘은 대학생’  20일부터 21일까지 대구, 경북, 경남, 울산 지역의 고등학교 2학년 1,200여 명을 초청해 ‘체험! 열린 대학’ 행사 열어

계명대, 여름방학 맞아 대규모 국외봉사활동 펼쳐  6월 23일 학생 국외봉사단 발대식, 6월 29일 교수, 직원, 학생 연합 국외봉사단 발대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