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HOT News 보기

프린트하기

계명대, 한동대와 학술교류협력 맺어...

- 17일 오전 11시 계명대 이진우 총장 및 관계자 10여명, 한동대 방문해...

- 양교간 교육 및 학술, 연구 분야의 교류활성화 다짐해...

  계명대 이진우 총장 및 관계자 10여명은 17일 오전 11시 학술교류협력을 맺기 위해 한동대 김영길 총장을 방문했다.

  이번 학술교류협력은 대학의 다양화, 특성화 추진으로 대학간 상호보완의 필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양교간 교육 및 학술연구 분야의 교류활성화를 통해 기능적인 보완 및 학문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추진되었다.

  계명대 이진우 총장은 협약식을 통해 “한동대는 모범적으로 특성화를 추진하고 있는 우수한 기독교 대학”이라며 “향후 다각적인 세부협력방안을 모색해 문서상의 교류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명대와 한동대는 이번 협력을 토대로 학생 교류 및 상호 학점 인정, 교수의 공동연구 및 학사 공동개발, 실험. 실습 기자재 및 시설물의 공동 활용 등 8개 항목의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게 됐다.

  계명대는 지난 10일에도 부산대와 학술교류 협정을 맺는 등 21세기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세계 속의 대학으로 성장 발전하기 위한 교류협력체제를 강화해가고 있다.

044/ 2006/ 04/ 촬영/ 편집/ 홍보팀

지난 HOT News 보기 

퇴직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쾌척한 여교사의 후학사랑 '돈이 없어 공부를 포기하는 학생만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계명대, 과기부 과제당 연구실적 전국대학 중 5위 기록... 계명대 K-UP 장기발전에 따른 전략적인 투자와 특성화 사업 육성이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