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HOT News 보기

프린트하기

  - 발전전략 및 비전,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등 2개 영역은 ‘최우수’평가받아...

- 대학원도 2개영역 최우수 등 종합‘우수’ 판정...


  계명대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실시한 2005 대학종합평가에서 ‘우수’판정을 받았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전국 61개 대학과 신설 1개 대학 등 모두 62개 대학을 대상으로 16일 발표한 평가에서 종합평가의 경우 계명대가 대구·경북 지역에서는 유일하게‘우수’판정을 받았다.

  영역별로는 학부의 경우 6개 평가영역 중 발전전략 및 비전,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등 2개 영역에서 ‘최우수’를, 대학원의 경우 학사 및 논문지도,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등 2개 영역에서 각각 ‘최우수’판정을 받는 등 교육여건과 비전 측면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냈다.
  학문분야 평가 결과에서는 체육학 분야가 학부, 대학원 모두 ‘우수’판정을 받았다.학부에서는 학생/교육성과, 교육여건 및 지원체제 등 2개 영역에서 ‘최우수’ 평가를, 대학원에서는 교수 영역에서‘최우수’판정에 힘입어 모두 종합‘우수’평가를 받았다.

  계명대 최만기(崔晩基. 경영학과. 대학종합평가 위원장)교수는 “교육여건과 발전비전 영역에서 최고점수를 받았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고 “이번 평가는 새로운 반세기를 시작하는 계명가족 개개인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질 것”이라며 평가를 위해 한 마음으로 애써준 계명 구성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39/ 2006/ 02/ 촬영/ 편집/ 홍보팀

지난 HOT News 보기 

계명대 조한나, 21세기 우수인재상 수상 계명대 패션마케팅전공 4학년 조한나(23세, FISEP 4기)학생이 14일 정부중앙청사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계명대 저공해자동차 부품기술개발 “성공” 계명대 저공해자동차부품기술개발센터 산업자원부 최종평가에서“성공”판정